ㆍ뉴스제목: 해외 톱스타들 잇단 국내 CF 출연, 왜?
스타들의 CF 몸값이 비싸다는 얘기를 하더니, 그게 사실이라고 많은 사람들은 생각을 했으나, 정작 스타들, 광고 회사들과 스타 매니지먼트 회사들은(조금만 잘되면, 하는 짓이 국회 의원하는 거랑 별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도무지 국민들의 말을 들을 줄을 모르죠.) 않 비싸다고 우기더니, 이런 일이 벌어지는군요.
예전같으면, 환율때문에 어쩔수 없었겠지만, 요즘은 환율도 좋다보니, 예상 된데로 흘러가네요. 그런데, 진짜로 드류 베리모어가 1년 계약 기간에 50만 달러 밖에 않 하나요?
헐리웃 스타들은 돈도 얼마 않되는 한국행을 결심하는데, 우리 나라 스타들은 후진국에서 광고 출연하라고 하면, 싸다고 못 하겠다고 하는 경우가 많죠. 이렇게 엇갈리는 걸 보면, 뭔가 느껴지는 게 없는 가 모르겠네요.
이곳은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를 운영하고 있는 아라(성필곤)의 블로그로서 세계를 제대로 보기 위한 시각을 가질 수 있도록 생각을 하게 하는 글들과 2000년도에 가장 화려한 꽃을 피운다고 할 수 있는 정보와 지식 산업의 메카인 IT와 모바일 가젯(휴대용 기기) 산업과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에 관한 글을 담는 컬럼입니다.
내 블로그 목록
태그
- 2003년 영화 매출액 (1)
- 배우 몸값 (1)
-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1)
- 영화 산업의 문제 (1)
- 영화매출 (1)
- 영화산업 (1)
프로필
- Ara
- I am a writer. And very sarcastic one. So if you don't like that kind of things, don't click and read, please. I would like to write anything that can help our society. Have you ever thought about what it makes change the world? Is there any story or movie that touch your life? And you probably can say that that made you changed life.
댓글 없음:
댓글 쓰기